该片用黑帮类型片的外壳讲述了当时迅速变化的韩国社会所带来的人格和传统价值观的沦丧,人物的悲剧结局也是导演对这个社会悲凉的情感表现,或许在这里也能看到自己的影子。
剧情介绍:
97년 봄, 한국영화계를 뒤흔든 충격의 느와르! | 도망치고 싶다!
97年春,给韩国电影界带来震撼的冲击的黑色影片!真想逃离!
막 군대를 제대하고 고향행 기차에 오른 막동. 우연히 기차 안에서 미애를 만난다. 그리고 그녀의 장미빛 스카프를 줍게된다. 막동의 고향은 예전같지 않다. 예전에 있던 논과 밭은 사라지고 빽빽히 고층아파트들이 서있다. 그리고 가족들도 뿔뿔이 흩어져 버렸다. 일자리를 구하러 다니는 막동, 그러다가 우연히 한 나이트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는 미애와 재회하게 된다. 미애는 그의 정부이며 조직 폭력배 보스 배태곤을 통해 막동의 일자리를 마련해 준다.
刚从军队退伍乘火车返回故乡的莫东。偶然地在火车上认识的美爱.并且拾到了她的玫瑰色围巾。莫东的故乡变得和从前不一样了,曾今的水田和旱地都消失在矗立着密密麻麻地高层公寓里,家人都分崩离析.正找工作的莫东碰巧在夜总会再遇上正在唱歌的美爱.美爱是暴力组织头目的爱人,通过老大美爱给莫东安排了一份工作。
주차장에서 일하게 된 막동은 어느날 배태곤 조직으로부터 일 청탁을 받게 된다. 고민하던 막동은 그일을 무사히 치루고 배태곤 조직에 정식으로 들어가게 된다. 막동은 태곤을 진짜 형님처럼 모시면서 충성을 다한다. 그리고 미애와의 사랑도 키워간다. 갑자기 배태곤의 어릴 적 보스 김양길이 나타나면서 배태곤 조직은 와해되고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런 상황을 알게 된 막동은 마지막으로 태곤을 위해 김양길을 죽이기로 결심하고 실행에 옮긴다. 그리고 사랑하는 미애와 떠날 결심을 한다. 그러나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태곤, 마지막 인사를 하는 막동을 죽인다. 세월이 흐른 후. 그리고
在停车场工作的莫东有一天收到了黑帮组织的事情委托,苦闷的莫东平安办妥了事情并正式加入了黑帮组织,莫东视他为亲大哥效忠于他,并和美爱相爱了。突然,敌对头目的出现组织面临瓦解危机,了解这种情况的莫东最后为了大哥决心杀死敌对头目并付诸于行动,狠下心离开深爱着的美爱。但是知道了所有事实的大哥,杀了莫东,经过岁月的流逝后...
更多韩国电影推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