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노트북 슬리브 등 다양한 가죽소재와 크기의 테크니컬 케이스를 선보여 온 루이비통이 삼성 갤럭시S5 케이스를 출시한다.
一直以来路易威登推出过iPhone壳、iPad壳、笔记本电脑套子等各种皮质和大小电子产品外壳,近日该品牌推出了GALAXY S5外壳。
루이비통 삼성 갤럭시S5 케이스는 오는 7월 1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으나 2개월 여 앞서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전격 출시됐다고 밝혔다.
据悉路易威登三星GALAXY S5外壳将在7月1日全球推出,但已经提前2个多月在韩国市场全面首发。
루이비통의 갤럭시S5를 위한 가죽 케이스는 고급 소재와 색감 등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路易威登GALAXY S5外壳皮质高级,色彩等具有差别化设计。
이 제품은 갤럭시S5를 완벽하게 지탱해주고 보호해주면서 자연스럽게 슬라이드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두께 자체를 매우 얇게 만들어 손에 잡히는 그립감을 높임으로써 인체 공항적인 측면까지 고려된 것으로 알려졌다.
这款产品的设计可以完美地支撑和保护GALAXY S5,而且可以自然地进行滑动。厚度很薄,可增加手感,考虑到了人体工学的层面。
삼성 갤럭시S5 케이스는 총 3가지의 가죽 디자인과 9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여지는데, 특히 여행 용품이라는 문구와 루이비통 글씨가 함께 정가운데에 디자인된 모델의 경우, 신용카드나 비행기 티켓 등을 꽂을 수 있는 후면의 별도 포켓이 있어 그 실용성이 배가되었다는 설명이다.
GALAXY S5手机外壳总共有3种皮质设计和9中颜色,尤其其中把“旅行用品”这样的词句和路易威登的字样设计在正中间的样品后面有小插袋,可以插信用卡或飞机票等,实用性倍增。
루이비통 삼성 갤럭시S5 케이스는 전국 루이비통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路易威登三星GALAXY S5手机壳在韩国路易威登专卖店有售。